회의실 사용 안내

  1. 시설현황
    구분 면적 수용
    인원
    현수막 음향
    시설
    빔프
    로젝트
    냉온
    풍기
    대회의실 282.86㎡ 100석 사용가능
    소회의실 132.77㎡ 20석 사용불가 사용가능

    • (1) 소회의실
    • (2) 대회의실
  2. 사용료 안내
    구분 사용료 비고
    4시간 미만
    13시(pm1시)기준
    오전 및 오후만 가능
    4시간 초과
    1일 사용
    대회의실 330,000원 (VAT포함) 550,000원 (VAT포함)
    • - 기자재 및 냉⦁온풍기 별도의 사용료 없음, 생수제공(냉⦁온수기)
    • - 준비차량 2대 무료주차
    소회의실 220,000원 (VAT포함) 330,000원 (VAT포함)
    • ※ 산업단지 입주업체 및 공공기관을 기준이며, 그 외 업체의 경우 2배 금액을 적용합니다.
    • ※ 회의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7:00까지 입니다.
    • ※ 현수막 사이즈 : 가로 6m × 세로 90㎝ (대회의실 기준)
    • ※ 빔프로젝트 사용하실 노트북은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 입금계좌번호 : 기업은행 성남하이테크지점 165-000158-01-082 예금주 :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3. 안내사항
    • 가. 사업자등록증 팩스(FAX. 031-750-2819) 송부 및 입금이 완료되어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 나. 개별사정으로 예약취소 시, 취소신청서와 함께 관리공단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다. 예약취소로 인한 환불은 예약날짜 기준 7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라. 주차는 1시간 무료이며 이후 30분당 500원을 개별 납부하셔야 합니다.
    • 마. 회의실 사용 전 준비 및 사용 후 정리정돈은 사용자가 하셔야 합니다.
    • 바. 회의실 내 간단한 다과 및 음료 외의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사. 집기비품은 별도 제공이 불가하며, 필요하실 경우 사용자가 가져오셔야 합니다.
    • 아. 사용자 과오로 회의실 시설물 훼손 및 파손 시, 사용자가 일체 변상하셔야 합니다.
    • ■ 문의 : 관리공단 관리팀 이상인 과장 (전화:031-750-2805 / 팩스:031-750-2818)
  4. 대관절차
    • ○ 대관 신청

      • 대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팩스발송)
      • 100% 입금
      • 예약확정
      • 회의실 사용
      • 세금계산서 발행
    • ○ 대관 취소

      • 취소 신청서 발송
      • 취소 승인 후 개별통지
  5. 관련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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