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4회 성남 하이테크밸리 조찬강연회'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2019-10-28   3112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는 10월 24일 (목) 영화제작자 및 모험가로 유명한 이동진 마션브라더스 대표를 초빙하여 ‘나는 선택을 하고, 선택은 길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제4회 조찬강연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동진 대표는 관리공단 1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강연에서 "내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무얼 잘하는 지 찾기 위해 작가, 뮤지컬 배우, 해병대 입대, 파일럿 등 수 많은 경험을 거쳐왔다"며 "현실적인 어려움에 부딪힐 때 마다 포기하지 않는 끝없는 도전정신이 있었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내가 알던 스스로의 한계는 자기자신이 상상으로 만들어 냈던 것" 이라며, "직접 부딪혀 스스로의 한계치를 명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성공의 밑바탕" 이라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이동진 대표는 영화배우 및 제작자, 작가, 모험가, 파일럿, CF모델 등 직업적 성취뿐만 아니라, 히말라야 5700m 등반, 240km 독도 수영 횡단, 아마존 정글 222km 마라톤 완주, 미국 6000km 자전거 대륙횡단, 몽골 2500km 승마 횡단 등 33세의 젊은 나이로 대단한 모험가로서의 성취 또한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개최된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미국에서 비행기 조종사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직접 영화로 제작한 작품이 초청작으로 선정돼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불굴의 도전정신을 인정받은 이동진 대표는 2012년 대한민국 청년인재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국내 최초로 미국 50개 주를 직접 비행하는 프로젝트를 추진중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회 조 신 위원장과 고병용 성남시의원, 하이테크밸리 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